* 거래명세서 출력 시 도장출력이 안될 경우,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인쇄 설정확인이 필요합니다.
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각 브라우저별 설정 사항을 확인 후 인쇄를 재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.
1.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'도구 > 인쇄 > 인쇄 미리보기'를 클릭합니다.
2. 새로이 표시되는 '인쇄 미리 보기' 창에서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'페이지 설정' 창을 표시합니다.
'배경색 및 이미지 인쇄' 항목에 체크한 후, 확인버튼을 클릭하여 설정을 저장합니다.
3. 인쇄를 재시도합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